자주 묻는 질문

Q. PR메시지 이용료는 얼마인가요?

PR메시지는 아톡 '베이직' 요금제에 가입하시면 이용 가능하며, 월 이용료는 2,200원(부가세 포함)입니다. 

Q. 문자 발송 시 추가 비용이 발생하나요?

PR메시지는 휴대폰의 기본 제공 문자를 이용하기 때문에 문자 발송 비용이 발생하지 않습니다. 
단, 문자 무제한이 아닌 경우 기본 문자 제공량을 소진한 이후부터는 추가금이 발생할 수 있습니다.

※ 서비스 이용 전 가입한 요금제의 기본 문자 제공량을 꼭 확인해주세요.
 (문자 무제한 요금제 가입자분들께 이용을 권해드립니다.)

Q. PR메시지 설정은 어떻게 하나요?

아톡 앱 [설정 > PR메시지]에서 PR메시지 전용 앱 수동 설치 후 이용합니다.

※ 자세히 보기: https://atalkpr.modoo.at/?link=70uz7oji

Q. 문자 자동 발송이 가능한가요?

네, [전송 설정]에서 자동/수동 발송을 선택할 수 있습니다. 

Q. 원하는 요일, 시간에만 문자를 보낼 수 있나요?

네, [전송설정]에서 서비스 요일, 시간 등을 지정할 수 있습니다.

Q. PR메시지 발송 시 상대방에게는 어떤 번호로 발송되나요?

고객님의 휴대폰 번호로 발송됩니다. (010-1234-5678)

Q. PR메시지 앱을 설치하지 않으면 PR메시지를이용할 수 없나요?

PR메시지 앱을 설치하셔야 문자 발송이 가능합니다.

Q. 아톡 앱을 로그아웃해도 PR메시지를 보낼 수 있나요?

아닙니다. 아톡과 PR 앱은 연동되어 있으므로 아톡 앱을 로그인 상태로 유지해야 PR메시지 이용이 가능합니다.

Q. 아이폰에서는 이용할 수 없나요?

PR메시지는 안드로이드 기반 서비스로 현재 아이폰에서는 이용할 수 없습니다.

Q. 해외에서도 이용할 수 있나요?

PR메시지는 국내에서만 이용 가능합니다. 
해외에서 이용할 경우 로밍 요금이 청구될 수 있으니 주의하시기 바랍니다.